국 립 수 산 과 학 관


아이도 어른도 보고 체험하는 국내 최초의 해양과학관인 기장 국립수산과학관입니다. 유치원,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뿐만아니라 어른들이 관람하기에도 좋은 전시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해돋이 이후 즐기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파루파!! 발가락 다섯개!ㅋㅋ

명태가 양식이 안되었나보다.!몰랐네~~ 먹을줄만 알았지

명태는 얼어서 명태고 생태인것 같은데?ㅋㅋ



바다 생물들에 대한 좀더 자세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다양한 양식방법들에 대해 이해높은 설명들

모형으로 본다면 더 이해가 쉽다.


대부분 양식은 다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다양한 방법들로

몰랐던 부분을 알 수 있었다.


요즘 바다가운데 요렇게 많이 해놓던데 ㅋㅋ 친근한 모습


독도관!

실시간으로 독도의 상황을 볼 수 있는 영상화면


미모의 물고기

립스틱 바른듯한 물고기 난 널 사랑하기 시작했어 ㅋㅋ

터치풀!!

체험공간!



물고기를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곳



해맞이 장소로도 부족하지 않는곳인듯 하다

근처 해동용궁사에 기장힐튼호텔에 차는좀 막힐지라도 

해맞이 장소로 여기 괜찮을듯 ^ㅡ^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