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가입후 

애드센스 승인 부터 내 블로그 홍보하는방법!




티스토리 가입 후 내 블로그에 대해서 홍보가 필요하다 ! 왜냐면 수익을 올리기 위해선 그렇더라. 대부분 티스토리를 한다면 구글 애드센스를 통하여 수익을 올리려고 할것이다. 나는 지인을 통하여 드문드문 주워 들은걸로 지금까지 끌고 왔다.




1. 티스토리 승인방법

Q. 가입 후 애드센스 1차 승인을 따기 위해서는 1000자 이상의 글을 10개정도 이상을 작성해야한다고 이야기들었다. 

A. 난 10개 이상의 글 및 사진이 많이 첨부된걸 작성 후 승인 요청! 2번떨어지고 45개의 컨텐츠를 만들고 나서 3번만에 승인^^ 나의 지인 왈! 너같이 그림 많은 블로그 운영해서 단시간에 승인 된거 처음 봤다!


위 글자보고 얼마나 실망했는지 승인이 되지 않았다고 해놓고 다시 신청할 수 있는기회는 한참~ 걸리더라 내가봐선 랜덤인듯 2차승인 신청하였을땐 바로다음날 3차승인 요청 하게 되더라.~

이거보고 눈물날뻔~~!!!!승인 안해준다고  기분안좋게 투덜대다.

드 디 어!








2. 티스토리 승인 후 광고승인

Q.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내광고 승인처리!

A. 몇시간뒤 금방 내 광고가 블로그에서 달리는걸 보게되고, 3일뒤쯤 광고승인 처리되었다고 문자옴.




3. 내블로그 광고하기

  (광고의 종류에는 사이트맵이 있고, RSS등록이 있는데 RSS등록이 제일 쉽다. 난 뭣도 모르고 어려운게 더 좋을꺼라고 생각하고 어렵게 사이트맵 등록했는데 RSS등록해도 잘만들어오는 지인!)

- 네이버웹마스터도구 RSS등록하기

- 구글웹마스터도구 RSS등록하기


RSS 나도 자세히는 모르지만 네이버에서 검색어를 입력하였을때 티스토리에서 작성한글들이 네이버에서도 광고 되게 하는것이다. 그래야지 방문자도 늘테고, 그만큼 광고 수익에 대한 확률도 높아지는거!


그런데!!! 함정 



 난 정석으로 배우지 못했기때문에 컨텐츠가 약 50개가 만들어지고 알았는데 RSS의 경우 티스토리를 만들때부터 만들어놧으면 방문자도 많았을텐데~ 이제 알게되는 아타까움.

현재 구글에서는 RSS등록이 완료된걸로 메일이 도착하였고, 영어로 나와서 번역기를 통하여 확인했찌만... 내가 잘못한건 아니겠찌? ㅋㅋ

네이버는 랜덤이다. 다른사람들의 글을 읽어서 네이버에서 답글을 달아놓은걸 보니~ 노출 안될수도 있다.라고 메시지가 뜨더라.





'나혼자 한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 따끈한 군고구마~~  (0) 2017.12.11
굴전 황금레시피!  (0) 2017.12.04
캠핑기분 삼겹살굽기  (0) 2017.10.07
건강식 청국장  (0) 2017.10.02
건강식 아침식사 집밥요리  (0) 2017.10.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