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시 사야하는 라면!

 

일본여행시 자주 라면을 산다

닛신으로만!

- 씨푸드컵라면

- 닛신우동

 

 

이번 처음 구매한 닛신 라왕 봉지라면!

언젠가는 한번 봉지로 된걸 구매해서 한국에 갈때 사먹어봐야겠다고 다짐했는데

이번이 기회였던것 같다.

남들은 북해도 JTC 면세점 이용한다고 다들 들어갈때

나는 구글맵 사전 검색을 통하여 바로옆 큰마트를 쇼핑 !!ㅋㅋ

누구는 면세 구경하지만 나는 대형마트에서 라면 사제기?~ ㅋㅋ

라면만 한가방 사서 한국으로 슝~~

컵라면, 맛있는우유, 유부우동, 프레츠(PRETZ), SOURS 구매

컵라면 말고는 지인의 부탁으로 구매

 

 

 

 

정말 중간중간에 컵라면 못살까봐

구글번역기 동원해서 패밀리마트 검색하고 했지만.

마지막 면세점 코스에서 대형마트를 만날줄야~~

이럴줄알았음. 대형마트에서 박스로 살껄

편의점에서는 박스로 컵라면들이 잘 팔지않아서

최대한 있는 편의점에서 닛신유부우동 사재기 위주로함

 

 

면은 생면을 튀기지는 않았는것 같고

잘말려서 포장이 되어있다.

옆에는 미소된장 스프이고 액체형으로 되어있다.

보면 알겠지만 미소된장용? 돈코츠 같은것 같다.

돼지고기 기름이 들어가있는것 같아.

 

 

 

 

설명서는 읽지 못한다.

나는 일본어를 모르기에

한국처럼 그냥 넣고 끓여서 먹었다.

한국의 라면보다 국물은 간간하다.

물은 좀 낙낙하게 먹는게 좋을듯(난 짠건 싫어서~)

 

먹고나서 알게되었던 사실

유튜브를 통해서 사용설명서가 있고

우리가 일본에서 흔히 먹는 일본라멘처럼~

스프를 따뜻한 물에 풀어서

삶은면을 건져서 넣어먹음 된다고 한다.

 

뭐 이러나 저러나 맛만 있음 되는것 같다.

 

난 맛있게 잘먹었고, 주위에 맛보라며 한개씩 줬더니

봉지라면 5개밖에 들지않은 라면이기에... 참 아쉬웠다.

 

매번 라면은 닛신용 컵라면 위주로 먹었찌만.

다음부턴 봉지라면도 이용해보려고 한다.

 

이번여행에서 단체관광이라 슈퍼마켓 이용이 참 쉽지 않았지만.

다음번엔 구글지도와, 구글번역기를 사용하면서 자유여행을 해보아도 괜찮을것 같다.

+ Recent posts